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놀면 뭐하니 신봉선 정준하 하차 그리고 새 멤버

방송

by MASHIHO 2023. 5. 9. 20:56

본문

 

 

 

안녕하세요, 데일리채널입니다. 오늘 여러분과 함께 알아볼 소식은 바로 토요일 인기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멤버 교체 소식입니다. 방송가에 따르면 놀면 뭐하니는 최근 새 단장을 위해 멤버 구성에 변화를 주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 결과 신봉선, 정준하, 이이경, 박진주가 하차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갑자기 이렇게 절반 이상의 멤버가 교체되는 이유가 뭘까요?

 

놀면 뭐하니는 그 동안 유재석을 주축으로 하여 높을 때는 10%에 육박한 시청률을 내놓았는데요, 고정 멤버들이 추가되면서 시청률 하락이 시작되었고 현재는 4% 초반대까지 떨어진 상황입니다. 사실 놀면 뭐하니의 주요 시청자 층이 동영상 플랫폼이나 OTT로 이동함에 따라 시청률은 계속적으로 감소하는게 맞기는 하나 지금의 추이는 폐지설까지 나돌게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N 포털 사이트에 놀면 뭐하니만 검색해도 상위 3개 글이 모두 폐지에 관한 얘기입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MBC는 놀면 뭐하니의 앞으로의 방향성을 고민할 수 밖에 없었고 일단은 폐지 대신 멤버 교체를 통해 새단장을 시도하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까지 놀면 뭐하니의 새 멤버가 결정된 바는 없으나 이전에 무한도전을 함께하였던 멤버들이나 유튜브 시장에서 인기몰이 중인 개그 유튜버들이 그 자리를 채우지 않을까 하는 조심스러운 예측을 해봅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