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햄버거 순위 TOP10 (롯데리아/맥도날드/버거킹/맘스터치 등)

기타

by MASHIHO 2019. 8. 24. 17:2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데일리채널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햄버거 순위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다만 한가지 양해해주실 것은 이 순위는 제가 먹어본 햄버거만을 대상으로 한 지극히 제 주관이라는 것입니다. 과연 제가 뽑은 햄버거 순위 TOP10에는 어떤 햄버거들이 있을까요? 그럼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순위

브랜드

햄버거

1

롯데리아

와규 오리지널

2

맥도날드

빅맥

3

맘스터치

싸이버거

4

맥도날드

1955버거

5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6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7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

8

맥도날드

불고기버거

9

맥도날드

슈비버거

10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1위는 롯데리아의 와규 오리지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맥도날드를 선호하는데요, 우연히 쿠폰이 생겨 롯데리아의 와규 오리지널을 먹어볼 기회가 생겼었습니다. 그래서 한 번 먹어봤는데요, 정말 환상적인 맛이더라구요. 다소 단가가 비싼 느낌은 있지만 그에 못지 않은 퀄리티가 굉장히 인상적이었던 것 같아요.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됩니다.

 

 

 

2위는 맥도날드의 대표 햄버거라고도 할 수 있는 빅맥이 선정되었는데요, 빅맥같은 경우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지만 몇 개로 먹어도 질리지 않을 정도의 중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금은 심심한 맛으로 햄버거를 만든게 신의 한수 였던 것 같습니다. 3위는 맘스터치의 싸이버거입니다. 어느날 우리 앞에 혜성처럼 등장한 싸이버거는 많은 분들로 하여금 호평을 받으며 맘스터치의 이름을 알리는데 아주 큰 몫을 했는데요, 요즘은 햄버거를 단체주문하면 어느 햄버거보다 싸이버거 압도적인 것 같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햄버거에 치킨 패티가 있는 것을 선호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 외에도 1955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불고기버거, 화이트갈릭버거, 슈비버거 등이 선정되었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