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웹예능 추천 생존남녀 (+ 전편 무료 시청 방법)

기타

by MASHIHO 2022. 9. 30. 23:48

본문

 

 

 

안녕하세요, 데일리채널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웹예능 하나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추천드릴 웹예능은 바로 생존남녀입니다. 생존남녀의 장르는 바로 서바이벌인데요,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방송되어 현재는 종영된 상태여서 끊김없이 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습니다. 생존남녀는 10인의 남녀플레이어가 남성팀과 여성팀으로 나뉘어 총 상금 1억을 두고 생존 배틀을 하는 웹예능인데요, 그 이외의 멘트는 사실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삼가도록 하겠습니다.

 

생존남녀 10인의 플레이어를 간략히 소개드리겠습니다. 먼저 남성팀에는 래퍼 윤비, 스트리머 룩삼, 패션디렉터 윤담백, 스트리머 오킹, 유튜버 큐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성팀에는 BJ 미래, 가수 나다, 트레이너 에리카, 유튜버 나윤, 개그우먼 맹승지가 있습니다. 비교적 인지도가 떨어지는 멤버들로 라인업이 구성되었지만 한 번 보시게 되면 그들의 매력에 푹 빠지실 수 있을 것입니다.

 

 

 

생존남녀는 26부작이며, 각 회차별로 런타임이 2~30분이라서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으실겁니다. 생존남녀를 보실 분들께서는 유튜브에 검색하셔서 1화부터 4화까지 무료로 즐기실 수 있겠습니다만 5화부터 26화까지는 카카오TV에서 유료 결제를 하신 후 시청하셔야겠습니다. 하지만 생존남녀의 플레이어 룩삼님의 유튜브 채널에 각 회차별 리뷰 영상이 업로드되어 있어 충분히 전편을 무료로 즐기실 수 있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