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햄스터 전문 쇼핑몰 햄토피아 30,000원 솔직 후기 (선택 사은품도 있어서 좋아요)

햄스터

by MASHIHO 2019. 9. 21. 15:28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데일리채널입니다. 이번에 또 다시 햄토피아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후기 작성하면 1,000 포인트를 주거든요. 하지만 꼭 1,000 포인트를 받으려고 포스팅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저 여러분들께 좋은 햄스터 전문 쇼핑몰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싶었던 것 뿐입니다. 저는 지금 드워프 햄스터를 키우고 있는데요, 이번에 사료가 다 떨어지는 바람에 주문을 해야하는 상황에 왔는데요, 전 역시 햄토피아를 선택했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어떤 사료들을 구매했는지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버니] 드워프햄스터 드림 엑스퍼트 500g(완품) 14,500원

 

[JR팜] 햄스터 피스트 1kg(완품) 10,500원

 

[허니팜] 수제 17혼합 알곡 550g(완품) 4,600원

 

가장 먼저 드림 엑스퍼트는 고급 사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햄스터를 사랑하는 집사님들이라면 빼놓지 않고 구매하는 사료라고 해요. 구성물만 봐도 왜 비싼지 알 수 있는데요, 특히 햄스터에게 급여를 해보면 기호도면 역시 좋아서 그 이유를 또 알 수가 있으실 겁니다. 혹시나 안먹으면 어쩌지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소분으로 구매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세요. 다음은 햄스터 피스트인데요, 드림 엑스퍼트보다 양은 2배이지만 값은 60% 정도 밖에 안하는 가성비 좋은 사료에요. 사실 드림 엑스퍼트만 먹이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재정 부분도 생각을 해야하는 건 사실이기 때문에 저는 두 개 사료를 섞어서 급여하고 있어요! 다음은 수제 17혼합 알곡인데요, 생각보다 양이 어마어마해요. 그리고 꽤나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사료줄 때 조금씩 주면 좋겠더라구요. 정말 맘에 들었던 것은 무려 5번이나 세척한 것이라고 해요! 솔직히 알곡이라는게 빈껍데기가 많이 섞일 수가 있거든요, 하지만 세척 과정에서 모두 걸리지는 것 같더라구요. 이번에 잘 먹여보고 다음에 또 구매해볼 생각이에요.

 

사은품

 

[사은품] 비타폴 아이스크림 코넷 - 과일

 

마지막으로, 햄토피아가 갓토피아라고 불리는 이유 중 하나죠. 바로 사은품인데요, 너무 너무 만족스러운 것 있죠? 주사료와 보조사료만 샀을 뿐인데 이렇게 많은 간식들이 따라와요. 일단 사은품은 기본 사은품과 선택 사은품으로 나뉘는데요, 기본 사은품은 구매금액 2,000원 꼴당 1개씩 오는 것 같아요. 저는 3만원어치(사실 31,000원인데 적립금 있던 거 사용해서 30,000원만 결제했어요.)를 샀기 때문에 15개 정도 들어있는 것 같더라구요. 이번에 온 기본 사은품 중에는 새로 보는 간식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다음은 선택 사은품인데요, 선택 사은품은 구매 금액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사은품을 말하는데요, 아래를 보시면 이해가 가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뭐 이런식인데요, 이 외에도 정말 다양한 선택 사은품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이중에서 미니코넷-과일을 선택한 것이구요. 생각보다 사이즈는 컸고요, 혹시나 콘에 담긴 것들이 떨어질까 조심조심했는데 전혀 떨어지는 것들이 아니더라구요. 아마 햄스터 이갈이용 정도의 간식이 되는 것 같아요. 어제 밤에 넣어주고 오늘 보니 콘부분만 다 갉아먹었더라구요. 아무래도 과일 부분은 많이 딱딱한가 봐요. 드워프보다는 골든 친구들한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