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햄토피아 구매 후기 햄찌 겨울 식량 할인 중 (사료 30~50%)

햄스터

by MASHIHO 2019. 1. 20. 06:1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데일리채널입니다. 오늘은 햄토피아 구매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햄토피아에서만 벌써 4번째 구매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네요. 제가 이번에 햄토피아를 이용한 이유는 바로 햄찌들의 식량이 동이나서 인데요, 처음 구매한지 2달이 좀 넘으니 주사료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새로 주문하기 위해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겸사겸사 다른 물품들도 샀구요, 또 사은품도 받을 수가 있었습니다.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1. [JR팜] 햄스터 피스트 1Kg(완품) 10,500원


2. [버니] 드워프 햄스터 드림 베이직 600g(완품) 5,750원(할인가격)


JR팜 햄스터 피스트는 지난번에 구매했을 때 햄찌들이 잘 먹어서 그리고 지금도 잘 먹고 있어서 다시 재구매를 했구요, 버니 드워프 햄스터 드림 베이직은 이번에 햄토피아에서 겨울 식량을 할인하고 있어서 그 중에 하나를 고른 것이랍니다. 아직 먹여보지는 못했는데 좋아해줬으면 좋겠네요. 햄찌 겨울 식량 할인은 준비된 품목들이 매진될 때까지 이어진다고 하니깐요, 늦기 전에 한 번 둘러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무려 할인율이 30~50%이기 때문이죠. (대신 유통기한이 조금은 짧은 듯 하니 꼭 확인해 보고 구매 결정하세요.)



3. [하겐] 사막모래/데저트 샌드 - 레드 4,400원


4. 내츄럴 자작나무터널 [로로펫]L 7,500원


5. [마루칸] 쁘띠 두부 3,900원




요즘 또 자연주의 케이지가 유행을 해서 흉내나 내볼까 해서 자작나무터널을 구입했는데요, 후기를 보니 드워프들에게도 L 사이즈가 적합하다 하길래 L을 구매했는데 사이즈는 알고 있었지만 생각보다 커서 놀랬어요. 하지만 케이지에 넣어주니 되게 좋아해서 만족스러웠기도 합니다.



[사은품] 스프레이 밀렛 한줄기


[사은품] 로로펫 야채과일 스트로우 1p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렇게 기호도 테스트를 할 수 있는 간식들까지 사은품으로 받았습니다! 지금껏 못 먹여본 간식들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조만간 꼭 기호도 확인을 해봐야 할 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