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햄토피아 8번째 후기, 우리집 햄찌의 장수비결!

햄스터

by MASHIHO 2020. 7. 6. 20:4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데일리채널입니다. 얼마전...은 아니고 한달전쯤 제가 자주 이용하는 그곳! 햄스터 전문샵 햄토피아에서 상품을 구매했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후기를 쓰게 되었네요. 제가 이 포스팅의 부제로 '우리집 햄찌의 장수비결!'이라고 하였는데요, 제가 왜 이런 부제를 달게 되었는지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주사료가 없어서 주사료만 사려다가 보조사료랑 간식을 하나씩 더 사게 되었는데요, 그 이유는 햄토피아는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로 배송을 해주기 때문이에요! 1마리만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3만원으로 몇 달 버티실 수 있을거라 생각되는데요, 저는 4마리나 키우다보니 그렇게 오래 버티지는 못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왠만하면 3만원은 채워서 사요. 안그러면 얼마 안있어 또 구매를 해야하기 때문이죠. 아무튼 제가 이번에 구매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JR팜] 햄스터 피스트 1kg(완품) 2개 - 21,000원

[미니주] 그레이트 믹스 드워프 300g(완품) - 6,000원

열풍 건조 밀웜 소문 25g - 3,300원

 

햄스터 피스트의 경우는 주사료이기 때문에 2개를 구매했는데요, 기호도가 좋은 사료인 것 같아요. 저희집 햄찌들은 다 이걸 먹습니다. (참고로 사진상에는 1개만 놓구 찍었습니다. 이 점 양해바랍니다.) 그리고 그레이트 믹스 드워프의 경우는 살짝 가격이 있어요. 처음 먹여보는 사료인데, 곧 잘 먹는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알곡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보니 주사료가 아닌 보조 사료로 급여해주시는게 좋겠습니다. 그리고 밀웜의 경우 25g만 구매했는데, 저렇게 많아요! 1마리만 키우시는 분이시라면 무조건 그 아랫단계로 구매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유통기한이 그렇게 길지 않기 때문에 욕심내서 구매하셨다가 다 버리시는 수가 있으니 주의해주시는게 좋겠습니다.

 

겨우 3가지 상품, 개수로는 4개를 구매했을 뿐인데 같이 오는 사은품이 이렇게나 많아요. 그래서 저는 간식을 어쩌다가 한번씩만 구매하는 편이지, 매번 간식을 구매하지 않는 편이에요. 참고로 햄토피아는 일반 사은품과 선택 사은품 두가지의 사은품을 주는데요, 작은 봉지에 담겨있는 것들이 일반 사은품이고 아래것들은 제가 직접 선택한 선택 사은품입니다.

 

[사은품] 등나무 공 - 햄스터 노즈워크 놀이용

[사은품] 무염 자색고구마국수 맛뵈기용

 

일반 사은품은 2,000원 꼴에 1봉지씩 주는 것 같구요, 선택 사은품은 자신이 구매한 비용만큼 포인트를 주는데요, 그 포인트 한도 내에서 선택하실 수가 있으시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햄토피아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우리집 햄찌의 장수비결!'이라는 부제를 달은 이유에 대해서 짧게 얘기해드릴게요. 먼저 양이 많은 사료나 간식의 경우 소분해서 팔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유통기한을 넘기지 않고 급여를 할 수가 있어요. 양은 많고 유통기한은 짧다보면 자기도 모르는 사이 햄스터에게 유통기한이 지난 것들을 먹일 수도 있는데 그럴 일이 적어져서 햄찌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같은 맥락으로 사은품 하나하나에도 각각의 유통기한을 표시해주기 것도 있습니다. 그리고 사은품 구성도 한두가지가 아니라 여러가지로 해주기 때문에 햄찌에게 무엇이 맞는지 확인도 가능해서 햄찌의 식습관 파악도 가능하고 그에 따라 집사가 영양관리도 해줄 수 있기 때문에 장수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